본문 바로가기
편의점/세븐일레븐(Seven Eleven)

나카모토 몽고탄면 中本、蒙古タンメン / 컵라면 리뷰

by 일본 사는 아들 2020. 6. 6.

안녕하세요~!

일본 사는 아들이에요!!

오늘은 세븐일레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컵라면!

나카모토 몽고탄(中本、蒙古タンメン)에 대해서

.

.

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:)

.

정면 샷 :)

제가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가장 즐겨먹고 있는 컵라면인데요~!

신라면보다 조금 더 맵고,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건강에도 좋을 것 같은

그런 컵라면이랍니다! 오사카에서 워킹홀리데이했을때 일본 친구로부터 알게되었는데요!

친구들이 여행오면 꼭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있어요~! ㅎㅎ

.

.

.

정면 2 :)

매운라멘으로 유명한 나카모토 몽고탄면입니다!

.

.

면과 건더기가 합쳐져서 443Kcal,  스프가 99Kcal로 542Kcal이네요!

일본에서 유일하게 한국인에게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다고 느껴지는 컵라면이라 생각하는데요!

.

.

컵라면 내부 :)

.

.

안을 살펴보시면 두부나 여럿 야채가 들어있는데,

면 아래에도 많은 양의 건더기가 들어있답니다!

.

.

끓는 물이 들어간 라면 :)

.

.

그리고 라면에 넣는 물의 높이가 다른 라면들에 비해서 높은 편이에요!

.

.

 

면발은 너구리보다는 조금 얇은 편이에요!

5분 후에 잘 저어서 드시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!

.

.

.

뚝딱 샷 :)

주말이라 여유롭게 컵라면 하나 뚝딱 했네요 ㅎㅎ

 

.

.

 

Summarize(요약)

 

일본 편의점에서 압도적으로

가장 인기가 많은 나카모토 몽고탄면!

적당한 면의 굵기에 야채가 엄청나게 많이

들어있고,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워서

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컵라면입니다!

 

밥 먹기 귀찮을때나 매운음식이 땡길때

대신해서 나카모토 몽고탄면을 먹는데요~!

나카모토 오프라인 본점에서 먹는 것보다

컵라면이 훨씬 더 맛있다고들 하죠 ㅎㅎ

(오사카에서 먹어보고 지금까지 쭉 이 라면에만 빠져있습니다 : )

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시면

한번 드셔보세요!

 

정말 맛있어요~!!

 

그럼 다음에 또 봐요~!

 

빠잉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