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햄버거 프렌차이즈/KFC

KFC 신 메뉴! POPCORN CHICKEN (팝콘 치킨) / KFC 메뉴

by 일본 사는 아들 2020. 6. 5.

안녕하세요~!

일본 사는 아들이에요!!

오늘은 일본 KFC ケンタッキー의 신메뉴!

POPCORN CHICKEN

(팝콘치킨)에 대해서

.

.

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:)

.

신메뉴 팝콘치킨 POPCORN CHICKEN :)

.

.

> 팝콘치킨 + 감자튀김 (음료수 미포함) = 390엔

신메뉴가 보여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!

 

12조각의 팝콘 치킨 :)

크기는 한국의 맘스터치 콜팝보다는 조금 컸어요!  

그리고 튀김에 비해서 살이 약95%정도였고, 크리스피 치킨처럼

바삭하지는 않았어요! 말랑말랑 하지만, 치킨 살은 많은 느낌??

.

.

.

페퍼마요 트위스터, 감자튀김, 팝콘치킨 :)

양이 조금 부족해서 페퍼마요 트위스터와 감자튀김도 추가로 주문했어요!

.

.

.

맛은 소금간이 조금 강했던거 같아요!

조금만 소금간을 약하게 해줬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았어요~!

치킨의 맛 자체는 KFC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질이 좋은 치킨이라고 느껴졌어요!

.

.

.

.

.

너무 배가 고팠던 나머지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...

신 메뉴이긴 하지만, 그렇게 메리트가 있다는 느낌은 없었던거 같아요!

500엔 런치로 음료수 치킨버거, 감자튀김 세트가 좀 더 가성비가 있다고 느꼈어요~!

 

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혹여나 궁금하신분은 한번 드셔보세요~!!

 

.

.

 

Summarize(요약)

 

짭조름하면서, 콜팝보다는 살~짝 큰 

KFC의 신메뉴 POPCORN CHICKEN(팝콘 치킨)!

감자튀김과 팝콘 치킨 세트는 390엔에

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햄버거보다는

간단하게 간식으로 드시고 싶으실때는

괜찮은 상품인거 같아요!

여행오시면 한번 드셔보세요~!!

 

드디어 금요일 업무도 끝났고 휴일이네요!!

여러분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~!!

 

술도 한잔하시고, 맛있는 밥도 드시고 잠도 푹 주무시고

가족,애인과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~!!

 

그럼 다음에 또 봐요~!

 

빠잉!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