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편의점/패밀리마트(Family Mart)

연유 꿀 도너츠 (練乳はちみつドーナツ) / 빵 리뷰

by 일본 사는 아들 2020. 6. 3.

안녕하세요~!

일본 사는 아들이에요!

오늘은 디즈니의 곰돌이 푸우:0도 극찬할만한

Family Mart의 빠바방! 우리의 빵형! 브레드,

연유 꿀 도너츠(練乳はちみつドーナツ)에 대해

.

.

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:)

.

연유 꿀 도너츠(練乳はちみつドーナツ) 정면 샷 :)

오늘은 우리의 빵형이 너~~~무 먹고 싶어서

퇴근하고 후다닥 패밀리마트로 달려가서 맛있는 빵을 픽해봤는데요!

알고보니!

일본 아이들, 어른들 말할 것도 없이

아~주 인기가 많다는 꿀맛 도너츠 였어요~!! >ㅁ<!!

.

.

.

연유 꿀 도너츠(練乳はちみつドーナツ) 후면 샷 :)

.

エネルギー(칼로리)는 505Kcal로 조금 높은 편이네요!

.

 

자, 그럼

이제 안을 살펴보시죠!

.

.

빵형 :)

짜잔~! 먹음직스럽게 생겼죠? ㅎㅎ

무려 8개나 들어있었어요!!

대박 좋아 :)

빨리 먹어보고 싶네요~!

.

.

.

두툼하고 듬직한 우리의 빵형 :)

손으로 살짝 잡아보면 굵직굵직한게

촥 감기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!

.

.

.

두툼하고 듬직한 우리의 빵형 :)

.

.

그리고

한입에 쏙! 넣어서 먹기

괜찮은 크기이기도 하고

포만감을 느낄만한 사이즈여서 좋았어요 ㅎㅎ

.

.

이제 두개밖에 안남았네요 ㅠㅠ

또 먹고 싶다... ㅜㅜㅜ

완전 감동 존맛탱이었어 ..

ㅠㅜㅜ..

곰돌이 친구 피그렛이 된 기분 ㅜㅜ

.

.

엣헴!..!

.

.

어쨋든 (...)

.

 

뚝딱 샷 :)

오늘도 10분도 안되어서 다 먹어버렸습니다!! ㅎㅎㅎ

(다이어트는 언제하지)

다음에 또 사먹어야겠어요~

.

.

 

 

Summarize(요약)

일본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 짱짱인 

우리의 빵형 연유 도너츠(練乳はちみつドーナツ)!!
손으로 잡아도 잘 안뭍어나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

연유의 달달한 맛이 

정말 일품이에요!! 

더군다나 입에 넣는 순간 공부와 일로 쌓인 스트레스에서 해방감을!! 

패밀리마트에는 여러가지의 빵이 있는데 단연

왜 이게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었어요!

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시면 

한 번 드셔보세요~!

어느순간 중독 되어있는 여러분을

만나게 되실지도 몰라요 ㅎ

(저는 이미 빠져버렸답니다)

.

.

그럼 다음에 또 찾아뵐게요~!

.

빠잉!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