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본생활

아베노마스크 アベノマスク / 마스크 리뷰

by 일본 사는 아들 2020. 6. 15.

안녕하세요~!

일본 사는 아들이에요!

오늘은 드디어!! 도착한! 미니 마스크!

일본에서 이슈가 되어왔던

아베노마스크(アイスの実アベノマスク)에 대해

.

.

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:)

.

마스크 포장 상태 :)

6월 시점이 되어서야 드디어 저희 집에도 마스크가 도착했습니다!

포장지를 보면 외출 했을때와,

평상시 생활에 코로나19에 대해

어떻게 대처해나갈 것 인지에 대한

지침(?)이나 안전수칙등이 나와 있어요!

.

.

 

 

  • 밀집, 밀접, 밀폐 3밀에 대해서 피하라
  • 신체적 거리 확보
  • 환기
  • 손 잘 씻고, 손소독제 사용하자
  • 놀러다닌다면 실내보다는 실외
  • 사람과의 거리를 되도록이면 2m 유지하자
  • 대화할때는 정면을 보고 대화하는 것은 피하자

.

포장지의 내용을 보면 위와 같은

기본적인 에티켓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.

.

.

 

마스크는 두장 들어있었어요!

직접 만져보면, 두께가 두꺼운

마스크라는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고요!

길이를 재어봤는데 세로 9cm 가로 12cm에 작은 마스크였습니다.

.

.

.

 

면소재로 되어있고, 여러겹으로 겹쳐있었기 때문에

여름에 착용하기에는 불편한 감이 있었어요!

그리고 사이즈가 작아서 편하게 쓰고다니기에도

조금 무리가 있다고 느꼈습니다.

.

.

 

.

마스크 자체가 작아 보호가능 공간이 좁아서 실용성으로는 조금 아쉬운 감이 있네요!

.

.

 

면 마스크이며, 5겹정도로 되어 있습니다.

겨울에는 조금 괜찮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는데

지금은 여름이라서 이런 마스크도 있구나~! 하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ㅎㅎ

 

직접 착용해보았는데요!

역시나 너무 두꺼워서 가을에나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!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.

촉감은 나쁘지 않았어요 !!

일본 생활하면서 정부에서 무언가를 받아본 것은 처음인데,

조금 신기한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~!

.

.

며칠간 일 때문에 바빳다가 이제서야 다시 글을 올리기 시작하네요

무더운 여름날 여러분 모두 여름감기, 열사병 조심하시고

코로나19도 종식되는 그날까지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

좋은 하루 하루 보내세요~!

.

.

그럼 빠이!!

 

댓글